입력 : 2023-11-13 12:40:15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이달 16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비일팔공(AB180)은 벡스코 제2 전시장 B2B관에 부스를 마련, 자체 개발한 통합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인 에어브릿지(Airbridge)를 전면에 내세우고 다양한 게임 관계자들을 만나 국내외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 및 광고 기여도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유저 획득(UA) 관련 지표, 유저 당 평균수익(ARPU), 인앱 결제, 인앱 광고, 광고 비 대비 수익률(ROAS) 등 모든 성과 지표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적으로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다. 광고 사기 방지 및 탐지 기능, 딥링크 기능, 서드파티 툴 연동 등 모바일 게임 마케팅에 필수적인 고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후야호, 퍼즐몬스터즈 등 국내 게임사는 물론, 베트남, 파키스탄 등 해외 신흥 게임 시장의 현지 게임사에서도 에어브릿지(Airbridge)를 주요 분석 툴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 2023’기간 동안 에이비일팔공(AB180)은 특히 글로벌 경쟁 제품 대비한 에어브릿지(Airbridge)의 경쟁 우위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에어브릿지(Airbridge) 데모 시연과 기업 참관 객을 대상으로 한 1:1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국내외 게임 마케팅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