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9-25 10:12:10
글로벌 빔프로젝터 브랜드 엑스지미(XGIMI)의 국내 수입원 씨에스티월드는 “30대 한정으로 진행된 호라이즌 울트라 예약판매는 조기에 판매가 완료되었으며, 예판에 참가하고 싶다는 소비자의 문의가 계속됨에 따라 25일까지 구매한 고객분들까지 40만원 할인된 예약 판매 가격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프리미엄 홈시네마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울트라가 280만 원대의 높은 가격대에도 이렇게 많은 인기를 얻을지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호라이즌 울트라는 최초의 돌비비전 지원 4K 홈시네마 프로젝터다. 4K UHD 해상도에 돌비비전을 새롭게 지원해 최대 40배 더 밝은 하이라이트와 어두운 부분은 최대 10배까지 선명하게 표현해 더욱 선명한 색감과 대비, 디테일의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와 LED 광원을 사용한 엑스지미만의 하이브리드 듀얼 라이트 기술로 업계 최고 수준의 화질을 지원한다. 또한 구글 안드로이드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해 넷플릭스나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OTT 앱을 자체 실행할 수 있다.
호라이즌 울트라의 예약 판매 제품은 9월 26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호라이즌 울트라의 정식 출시는 9월 26일로 엑스지미의 10주년 할인 행사 및 추석 맞이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