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8-31 13:30:44
NHN벅스는 웅진씽크빅과 선보인 '벅스X딸기콩' 결합상품을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오픈했다.
딸기콩은 웅진씽크빅의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으로, 2021년 5월 론칭 후 2년만에 누적 회원수 40만을 돌파했으며,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7천개 이상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벅스 모바일 무제한 듣기 이용권과 딸기콩 무제한 콘텐츠 이용권을 결합상품으로 구성해 특별 할인가인 월 11,900원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 번의 상품 가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음악과 오디오북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벅스와 딸기콩은 각각 맞춤형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벅스에서는 다양한 취향과 분위기에 맞는 음악 큐레이션은 물론 '영어동요 추천'과 같이 아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도 서비스한다. 딸기콩의 경우 교과과정에 따른 학습연계 콘텐츠 등 아이의 연령과 관심 분야에 맞춘 콘텐츠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벅스X딸기콩 결합상품을 통해 양사가 제공하는 맞춤 음악 선곡과 오디오북 큐레이션을 편리하고 알뜰하게 모두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앞으로 음악과 오디오북 큐레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추가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