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수영복부터 경품까지, 무더위 날릴 게임 속 콘텐츠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8-03 07:44:52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게임들이 피서를 떠난 시원한 수영복 등의 콘텐츠부터 경품 프로모션까지 더위를 씻어줄 콘셉트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에 8월 3일 '엔들리스 서머'를 오픈한다. 사전 공개된 이미지에는 정령 '아드리안'이 서핑 보드에 누워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이미지의 코스튬은 '엔들리스 서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수영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파티 던전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총 3단계로 구성된 시즌 던전 참가를 통해 '황금 성장 지원 상자',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다채로운 클래스 별 수영복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PC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여름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수영복 스킨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엠마'를 중심으로, 바닷가에서 피서를 보내는 '마이', '헤이즈', '루크'의 모습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바닷속 용왕님의 궁전 '수궁'을 7월 27일 선보였다.

    '수궁'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인물들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 시합에 참여하는 등 모험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의뢰 완료 보상 '수궁의 보답 인장'을 모아 발크스의 조언(+100), 마고리아 고래 가구, 보글보글 잠수복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수궁을 찾아온 어린 대양 괴수 아기 '벨'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험가는 수궁 거북이 석상 앞의 '두롱'을 통해 '[주간] 아기 벨 저지하기'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의뢰 완료 시 '아기 벨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게임 플레이와 연계된 경품 추첨 '썸머 레이싱 렛츠 기릿'을 진행한다.

    8월 9일까지 게임 내에서 레이싱을 완주하고 티켓을 모으면 아이폰 14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S23 울트라,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 5, 넥슨캐시,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등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 동안 스피드전 및 아이템전, 무한 부스터전, 플래그전, 그랑프리를 완주할 때마다 티켓을 1장씩 획득 가능하며, 첫 완주 시에는 '3,000 Lucci'가 기본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용자는 획득한 티켓으로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 신청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수기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카트바디 '퓨리파이어(희귀)'를 즉시 지급한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3를 업데이트를 통해 수영복 차림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시즌2 시즌 캐릭터(유노, 노엘, 고슈)에 이어 여름 맞이 청량감 넘치는 수영복 차림의 시즌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

    여름맞이 수영복을 착용한 아스타, 차미 퍼핏슨, 바네사 에노테카 등이 등장하며, 아스타의 '파도타기', 차미 퍼핏슨의 '바비큐 파티다!', 바네사 에노테카의 '속박의 실' 등 시원한 필살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3 운명의 문이 개방됐으며, 각종 미션을 클리어할 시, 원하는 시즌 캐릭터 1종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2946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