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ASUS), AMD 라데온 RX 7600 기반 ROG Strix·Dual 그래픽카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5-30 10:42:07

    ▲ ASUS ROG Strix & ASUS Dual AMD Radeon RX 7600©에이수스 코리아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ROG Strix AMD Radeon RX 7600, ASUS Dual AMD Radeon RX 7600, ASUS Dual AMD Radeon RX 7600 V2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ROG Strix AMD Radeon RX 7600는 칩셋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이전 세대인 ROG Strix AMD Radeon RX 6600 XT와 비교했을 때, 유사한 온도에서 더 조용하게 작동하며, 효율적인 GPU와 효과적인 냉각 솔루션에서 모든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또한, TGP 145W의 성능을 보장해 차세대 게이밍 PC에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2개의 Axial-tech 팬과 2.9-슬롯 히트싱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냉각된 공기 흐름을 유지하며 듀얼 볼 팬 베어링은 긴 수명을 보장하고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는 그래픽카드에서 발생하는 열의 온도로 낮춰준다. 0dB 기술을 통해 그래픽 카드의 온도가 최적화되었을 때 조용한 작동으로 소음을 줄여주며, 듀얼 BIOS 스위치를 이용해 게이머들이 게임의 성능이나 소음에 대한 우선순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메탈릭 블랙과 실버 색상의 슈라우드는 다양한 하드웨어와 조화를 이룬다. Addressable RGB LED는 ASUS Aura Sync를 통해 호환되는 기어와 동기화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ASUS Dual AMD Radeon RX 7600 및 ASUS Dual AMD Radeon RX 7600 V2는 자유롭게 공간 활용이 가능한 컴펙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소형 폼 팩터 게이밍 PC를 세팅하려는 경우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작은 사이즈의 그래픽카드와 슬림한 히트싱크는 신선한 공기에 충분히 순환할 수 있도록 한다.

    ROG Strix 모델과 마찬가지로 Dual 모델에도 냉각된 공기 흐름을 소음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정밀하게 설계된 Axial-tech 팬 한 쌍과 GPU 온도가 낮거나 가벼운 작업 시 조용한 작동을 위해 0dB 기술을 제공한다. 모든 납땜을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는 자동 제조 프로세스 ASUS Auto-Extreme 기술을 통해 구성 요소의 열 변형을 최소화한다. 또한, 생산 과정에서 강력한 세척용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으며, 제조 전력 소비가 낮아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ROG Strix AMD Radeon RX 7600 및 Dual AMD Radeon RX 7600 그래픽 카드는 GPU Tweak III 앱을 통해 음향, 열, 그리고 그래픽 성능의 균형을 사용자 취향에 맞춰 완벽하게 설정할 수 있다.

    오랜 기간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그래픽카드를 오버클럭 또는 저전압으로 쉽게 설정하고 팬의 곡선을 사용자 정의하며 중요한 하드웨어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사용자가 미리 설정된 프로필을 사용하여 플러그 앤 플레이를 경험하거나, 그래픽 카드를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포괄적인 도구 패널을 제공한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1786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