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클리, 브랜드 시그니처 강조한 썸머 아이웨어 4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5-30 10:20:32

    ▲ 오클리 썸머 아이웨어 4종©오클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한 썸머 아이웨어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클리 스테디셀러를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로, 초창기 베스트셀러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2030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 있는 BXTR과 HSTN(하우스틴)의 메탈 버전, 렌즈 디테일을 더한 인코더, 금빛 색상의 케이토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들은 오클리 특유의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렌즈와 프레임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뉴트로 등 MZ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색다른 매력의 실루엣을 완성했다. 또한, 강도 높은 일체형 렌즈 및 내구성 강한 프레임을 구현하며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도 한층 더 높였다. 

    먼저, ‘BXTR 메탈’과 ‘HSTN 메탈’은 오클리의 오리지널 감성이 담긴 헤리티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초기 모델인 ‘레이저 블레이드’가 가진 마치 번개를 연상시키는 템플 디자인을 이어받았으며, 안경다리 부분을 옷걸이로 제작했던 프로토타입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아 특별히 금속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BXTR 메탈은 레이저 블레이드의 쉴드형 렌즈도 가져왔으며, 렌즈 하단에 부분 프레임을 적용해 제품만의 개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인코더 스트라이크’와 ‘케이토 화이트 골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오클리만의 아이덴티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자체 개발한 피지오모픽 지오메트리(PhysioMorphic Geometry) 기술은 렌즈의 곡률을 높여 일체형, 전면 무테 등 디자인적인 한계를 확장했으며, 케이토, 인코더, 서브제로 등 꾸준하게 적용되며 오클리의 기술적인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인코더 스트라이크는 다목적 스포츠 아이웨어로 큰 주목을 받은 ‘인코더’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인코더 프레임은 그대로, 렌즈 상단에 통기성을 높이는 기능적인 디테일을 추가했다. 네모 모양의 작은 홀이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해 쾌적한 활동을 돕는 것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다. 케이토 화이트 골드는 24K 렌즈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렌즈 최상단 부분의 강직도가 높아 공기 저항 및 충격에 강하다. 두 제품 모두 일체형 렌즈가 눈과 그 주변부를 넓게 보호해 안전한 활동을 돕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1786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