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4-14 16:52:45
위메이드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이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NFT는 '스니커즈 스타터 팩 NFT'으로, 4월 27일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스타터 팩 NFT는 오직 나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스킨은 물론, 즐거운 피트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 소셜 피트니스 디앱이다. 유틸리티 토큰 $FORCE(FRC)가 위믹스파이에 상장되며 진화된 토크노믹스2.0로 도약했다.
토크노믹스2.0으로 변화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의 활용처가 다각화됐다. 피트니스 활동을 하며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운동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동안 획득한 운동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FORCE가 주어진다. $FORCE는 스니커즈 신발 NFT를 육성하고, 스킨과 아이템, 랜드 구매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나일은 4월 20일부터 마켓플레이스에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 '탱글드'의 타임피스 NFT 2라운드 판매를 시작한다. 새롭게 판매되는 라인업은 4월 17일부터 나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탱글드 타임피스 NFT는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 (NEITH Station)'의 네이트 NFT 컬렉션으로, 약속의 날 이후 정해진 위믹스와 교환이 가능해 안정된 가치가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