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4-04 09:20:13
유니티가 '유니티 인더스트리'를 출시했다.
유니티 인더스트리는 모든 규모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3D 데이터를 디지털 에셋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부터 제품 시각화, 세일즈 컨피규레이터,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유니티 인더스트리는 고객이 실시간으로 제작하고 협업하며, 웹, 모바일, PC, 증강현실(AR) 등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 접점을 높인 인터랙티브 실시간 3D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니티 인더스트리는 개발 툴과 지원을 제공한다. 유니티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기업에서는 확장 가능한 기본 지원 및 제작 툴을 사용하여 여러 팀에서 진행되는 복잡한 실시간 3D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고, 3년까지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정기적인 버그 수정 및 플랫폼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LTS(장기 지원) 버전이 제공되며, 프로젝트 향상을 위한 소스 코드 액세스가 읽기 전용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유니티는 전담 어드바이저, 전문 교육, 온보딩 및 신속한 대응 지원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유니티 인더스트리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픽시즈 플러그인에도 액세스할 수 있어 픽시즈 플러그인을 통해 3D 데이터 워크플로 최적화가 가능하며, 40개 이상의 3D, 캐드, BIM 파일 유형을 임포트하여 소스 데이터를 유니티의 실시간 3D 플랫폼으로 가져올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크플로와 전용 제작 툴로 AR앱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니티 마스와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제약에 상관없이 유니티 프로젝트를 빠르게 구축, 테스트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니티 빌드 서버 등이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