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3-21 11:22:51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 특별한 디지털 아트 NFT 전시회를 진행한다.
'The Genesis of X-PLANET'이라는 타이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3월 31일(주말 제외)까지 강남구에 위치한 '수호 아이오 카페'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하얀마녀'가 지구를 방문해 세계 각지의 명소를 여행하는 콘셉트의 'Journey With Cuna'가 전시된다. 총 6개 작품이 전시 되었으며, 한국의 명소를 소개하는 마지막 NFT는 X-PLANET 사이트를 통해 3월 24일 공개된다.
여니 작가의 'Imagine Travel' 작품들과 뉴욕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마리아트 작가의 'PRISM'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상인간 '리아'의 한복 화보와 리나리 작가의 MPBG 신작 컬렉션도 전시장 한 켠을 채운다.
또한 달봉 작가의 'RGG(Rabbit, Girl and Game)' 컬렉션, 내친구윌슨 작가의 'Chromescape' 작품들은 빔 프로젝트를 통해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X-PLANET은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KOREA NFT CENTER'를 통해 3월 31일 아티스트 초청 파티를 개최하며. 4월에는 두 번째 디지털 아트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