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비스킷 추가로 주목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20 08:55:30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3년 3월 3째주(2023년 3월 13일 ~ 2023년 3월 19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캐릭터 '비스킷'을 업데이트해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8위를 기록했다.

    강아지처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비스킷'은 테트라 소속의 지원형 SSR 니케로 '해피퍼피'라는 런처를 사용하고, 지원형 스킬을 사용해 아군 전체의 사기를 높여주며, 엄폐물 부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킬 효과가 아군의 클래스에 따라 달라져 화력형 및 지원형에게는 크리티컬 확률 증가 및 지속 회복 효과를, 방어형 아군에게는 체력 일정량 이하 시 회복과 무적 효과를 부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0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비스킷'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쥬얼과 고급 모집 티켓을 이용해 모집을 진행할 수 있다.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BOW-WOW PARADISE'는 지휘관과 니케들이 '비스킷'을 도와 보호소를 탈출한 강아지들을 구조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얻은 아이템은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수에 따라 최대 7일까지 모집 티켓 10장 등을 포함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이 진행되고, 코스튬 상점에는 '센티'의 코스튬 '마이티 홀리데이'가 추가됐으며, 자유분방한 옷차림의 '센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스카이펀가 3월 14일 정식 출시한 '응: 인터루나'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6위를 기록했다.

    '응: 인터루나'는 사이버펑크를 배경으로 미래 소녀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한국과 일본 성우진의 생생한 더빙이 더해졌으며, 더빙 언어 선택도 가능하므로 언제든 원하는 언어 또는 성우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 손으로 손쉽고 편안한 조작법을 제공하고,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진형에 따라 배치하거나 스킬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응: 인터루나'는 사전예약 100만 달성에 따라 제공하는 인게임 아이템 외에도 1,000번 연속 뽑기권을 모두에게 지급하고, 추후 유튜브 Hozzaa2 영상, 크레용팝 출신 쌍둥이 자매 초아&웨이의 커버송, 팔성이 커버 댄스도 공개할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984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