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3-08 10:51:05
하바가 퍼플레이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는 지난해 11월 온보딩 파트너십에 이은 것으로, 상호간 전략적 투자를 포함해 하바 프렌즈 X 퍼플레이 한정판 NFT 발행, 이용자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양사는 하바의 인터체인 메인넷에 처음으로 온보딩되는 DAPP 퍼플레이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NFT 생태계 확장을 주도하고 글로벌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하바는 여러 체인에서 발행된 NFT를 자유롭게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 유틸리티를 확장하고 가치를 증가시키는 인터체인 플랫폼이다. 한강벤처스, 마브렉스, 엑스플라, 보라, 마마벤처스 등에서 100억원 이상의 초기 투자금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글로벌 투자 및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퍼플레이는 유저가 어떤 게임이든 NFT를 장착하고 플레이하면 토큰을 마이닝할 수 있는 G&E 플랫폼으로, 유저는 평소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퍼플레이 APP에 등록하거나 앱마켓에 있는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하면 손쉽게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바 임영광 대표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은 양사가 추구하는 공통의 철학과 가치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가 됐다. 향후 하바의 NFT 마켓 확대와 더불어 퍼플레이와의 협력을 통한 게임 생태계 확장에 훌륭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