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클래시스,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서 단독 심포지엄 성료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2-02 17:08:25

    ▲ 클래시스가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에서 단독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클래시스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클래시스는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해 단독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2일 밝혔다.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이하 IMCAS)는 세계 최대 규모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다. 평균 320여개의 글로벌 성형 및 피부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 및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이번 IMCAS 2023 전시회는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됐으며 130여개국에서 약 1만 4,000여명이 참석했다.

    클래시스는 국내외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제품 소개 및 새 프로토콜 공유,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함으로써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클래시스 인더스트리 심포지엄(CLASSYS INDUSTRY SYMPOSIUM)’을 단독 개최했다.

    특히 클래시스의 주력 제품인 ‘슈링크(해외 모델명: Ultraformer III)’가 기존 피부 미용 시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음을 시사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태국, 브라질 등 각국의 저명한 피부과 및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여해 ‘슈링크’를 사용한 탈모 및 산부인과 질환 관련 치료 시술법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클래시스는 전시 기간 동안 해외 전문의들에게 자사 하이푸(HIFU) 대표 장비 ‘슈링크’를 비롯해 ‘사이저(SCIZER)’, ‘클라투(CLATUU)’, ‘알파(ALPHA)’ 및 복합의료기기 ‘아쿠아퓨어(AQUAPURE 1)’, ‘아쿠아퓨어(AQUAPURE 2)’ 등 다양한 장비들을 선보임으로써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성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IMCAS 학회 기간 동안 많은 의료진 및 대리점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임으로써 유럽 시장 판로 확대에 더욱 주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각국의 전문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유럽에서의 자사 포지셔닝 확장은 물론 B2B 고객들에게 최고의 에스테틱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자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