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2-15 10:57:18
NHN페이코의 기업 복지 솔루션이 최근 연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NHN페이코는 식권, 복지포인트, 상품권 등을 포함한 기업 맞춤형 복지 솔루션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서비스 확장성과 편의성을 핵심 강점으로, 기업은 개별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고 임직원들은 페이코 플랫폼을 활용해 온-오프라인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코 복지 솔루션의 올해 연거래액은 2021년 대비 약 2배 상승한 1,000억원을 최근 달성했으며, 현재 1,8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약 15만명의 직장인들이 NHN페이코의 식권, 복지포인트, 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다.
NHN페이코는 높은 서비스 관심도에 힘입어 임직원 건강검진과 모바일 기프티콘 서비스를 추가했다. 건강검진 서비스는 병원 제휴관리, 대금 정산, 임직원 검진 결과 및 현황 정리 등 번거롭던 검진 관련 업무를 간소화했으며 별도의 앱 설치 없이 페이코 앱 내에서 임직원들이 병원 별 제공 항목 비교부터 예약까지 가능케 했다.
커피, 피자, 치킨 등의 모바일 기프티콘 단체 주문 및 발송이 가능한 기업 대상 모바일 기프티콘샵 서비스도 신규 오픈했다. 페이코 포인트 상품권은 물론 모바일 기프티콘까지 대량 발송을 지원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다양한 근무 환경과 기업의 개별 수요를 충족한 맞춤형 복지 솔루션으로 연거래액 1,000억원과 이용자 15만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직접 혜택을 받는 이용자는 물론 기업 내 복지 제도 관리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