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 팀 추첨 마치고 12월 12일 시작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2-08 14:54:0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커뮤니티 e스포츠 대회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에 출전하는 각 팀들이 정해진 가운데, 12월 12일에 시작해 나흘 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본 대회에서 앞서 진행된 팀 추첨 방송에서 다음과 같이 네 팀으로 나뉜 24명의 인플루언서 선수들은 이제부터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돌입하게 된다.

    1팀 빅헤드(팀장)/고스트/마왕루야/윤조이/괴물쥐/학살, 2팀 치킨쿤(팀장)/태상/쌍베/무뉴뉴/룩삼/감블러, 3팀 나무늘보(팀장)/레니아워/얍얍/푸사/플레임/쪼낙, 4팀 원정상(팀장)/던/소풍왔니/포셔/철면수심/류제홍 등이다.

    각자의 주 종목은 물론, '오버워치 2',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등 3종목에서 골고루 실력을 발휘하고 합을 맞춰야 하는 철인 3종 대회의 특성 상 지금부터 함께 연습하는 과정 및 노력에 따라 우승팀의 향방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부터 세 종목의 배점이 각각 5 포인트 씩으로 균등하게 조정되고, 학살, 감블러, 쪼낙, 류제홍 등이 각 팀의 오버워치 A 그룹 선수 네 명이 코치로 참여하게 되는 변화가 적용된다.

    아울러, 이번 이번 대회 선수들을 응원하고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서도 우승팀 예측, 선수 응원, N행시 등이 마련된다.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ASUS 게이밍 노트북과 마우스,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에서 크리에이티브 헤드셋 및 사운드카드, 블리자드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총 상금 1억원 규모, 타이틀 스폰서인 ASUS ROG,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하는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는 12월 12일 4강전 1경기와 함께 막이 오른다. 이어 12월 13일 4강전 2경기, 14일 3/4위전, 15일 결승전 등 총 나흘에 걸쳐 매일 저녁 6시부터 본 경기가 치러진다. 모든 방송은 유튜브(하스스톤 공식 채널), 트위치(오버워치 공식 채널), 아프리카TV (블리자드 공식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채널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7779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