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웰시코기 브리딩 클라리온, '2022 팸데이' 성황리 개최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0-04 14:35:45

    ▲ 지난 1일 클라리온 2022 팸데이에 참석한 회원들의 단체 사진. © 클라리온웰시코기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웰시코기를 전문으로 분양하는 클라리온(CLARETION)이 클라리온 출신 웰시코기 반려견들이 모이는 '2022 팸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팸데이는 클라리온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행사로 지난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2년만에 다시 개최됐다.

    업체에 따르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방도리힐스에서 지난 1일 열린 2022 팸데이에는 웰시코기만 40여마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료에서부터 영양제, 간식, 생식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됐고, 반려견주 끼리 팀을 짜서 ▲강아지 꼬리 붙이기 ▲ 주인-반려견 콜링 이어달리기 ▲ 2인3각 달리기 등의 행사를 통해 성적에 따른 팀별 전원에 대한 상품이 지급됐다.

    참석 반려견 수와 인원이 많았던 만큼 애견용품 참여업체들도 다양했다. 반려견 생식으로 유명한 바프독(Barfdog)부터 시작해 ▲ 반려견 영양제 전문업체 애니케어(Anicare) ▲ 비타민 활력소 펫타민(Pettamin) ▲ 친환경 반려동물 케어용품 저스트파이브세컨즈(Just5seconds) ▲ 곡물없는 사료만 만드는 노스포(Northpaw) 등 여러 업체가 협찬사로 참여했다.

     ▲ 지난 1일 개최된 클라리온 2022 팸데이 협찬사들의 상품들. © 곽정일 기자.

    행사에 참여한 반려견주들은 해당 업체들의 제품을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알려줄 예정이다.

    웰시코기견사 클라리온 웰시코기의 강혜인 대표는 베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클라리온 가족들이 모두 모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날이었다"며 "뜻깊은 자리에 검증된 협찬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쭉 클라리온 패밀리들과 좋은 인연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웰시코기견사 클라리온 웰시코기는 일반 펫샵 분양형태가 아닌 브리딩 일정을 미리 정해서 미리 분양을 원하는 고객으로부터 예약을 받고, 예약한 고객이 견사에 와서 브리더와의 미팅을 통해 키우는 교육을 통해 입양을 진행하는 곳으로 업계에서 알려져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