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신학기 맞이 '백투스쿨 페스티벌'…최대 70% 할인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8-10 09:44:08

    © 쿠팡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 공개 모집

    무신사가 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갈 실력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 공개 모집에 나선다. 새로 선발하는 2기부터는 모든 장학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 우수 장학생을 선발하여 브랜드 창업 전에 실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는 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공개 모집 방식으로 선발한다. 개인과 팀 구별없이 최대 20인을 뽑을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8월 31일 발표된다. 개인의 경우에는 장학금 300만원, 최대 2인 정원으로 구성된 팀에는 5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이번에 선발하는 2기 장학생에게는 9월초 장학금을 지원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프로그램도 진행할 방침이다.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패션 장학생을 위한 브랜드 런칭 로드맵 설계부터 의류 생산공장 방문, 패션업계 분야별 실무 전문가 멘토링, 네트워킹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519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