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6-06 20:59:52
(사)서울경제인협회(회장:오창원) 서울경제인합창단(단장:김환용) '한강 CEO 코러스'가 창단 후 첫 대규모 캠핑을 겸한 야외홍보영상촬영 행사를 가졌다.
한강 CEO 코러스는 지난달 27일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에서 합창단 창단 후 첫 캠핑을 겸한 야외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촬영된 사진과 영상은 합창단 공식 소개 홍보 영상 제작에 활용 될 예정이다.
합창단은 27일 오후 3시경부터 합창단원 60명 가량이 강원도 원주에 모여 자체 제작한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갖춰 입고 다양한 포즈의 단체 사진과 영상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름다운 야외 풍경 속에서 합창단원들이 함께 노래하는 영상을 드론으로 찍기도 했고, 합창단 공식 소개 영상에 쓸 다양한 포즈의 영상을 찍기도 했다. 또 최근 유행하는 지구방위대 챌린지 영상을 찍기도 했다. 5가지 지구방위대 버전을 촬영했는데, 야구방위대, 가발방위대, 망토방위대, 수영복 방위대, 나비넥타이와 선그라스 방위대 등이다. 다양한 버전의 지구방위대 영상을 찍으며 단원들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또 최근 유행하는 지구방위대(서경협방위대) 챌린지 영상을 찍기도 했다. 5가지 지구방위대 버전을 촬영했는데, 야구방위대, 가발방위대, 망토방위대, 수영복 방위대, 나비넥타이와 선그라스 방위대 등이다. 다양한 버전의 지구방위대(서경협방위대) 영상을 찍으며 단원들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뽀빠이 이상용과 함께 하는 시간도 가졌다. 뽀빠이 이상용은 30분 가량 서경협 합창단과 함께 하며 자신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해 주고, 퀴즈시간도 갖는 등 합창단원들과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합창단 야외홍보영상촬영 행사는 (사)서울경제인협회 임원 및 지회장 간담회, 캠핑동호회 모닥불 행사 등과 같은 장소에서 함께 진행 되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동력을 불어넣는 대형 야외행사로 치뤄졌다.
한강CEO코러스 김환용 단장(로얄지엘에스 대표)은 " 오랜만에 합창단원들과 야외에 나와서 야외촬영을 겸해 캠핑을 즐기니 단원들도 너무 즐거워했다. 앞으로 우리 합창단은 오늘의 이런 즐거운 기억들을 합창 공연에 잘 녹아 내어 멋진 공연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백순복 총괄기획(로코코커피 대표)은 "이번 행사는 새롭게 창단한 합창단에서 단원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찾아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 되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합창 단원들이 더욱 친해지고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행사에는 다양한 협찬품과 협찬금이 접수되어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서경협 합창단 한강 CEO 코러스는 이번 야외홍보영상촬영 행사 이후 6월말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중소기업인 포상식에서 첫 축하공연 초대로 단원들이 큰 기대감으로 연습중이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