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위드 코로나' 쇼핑 특수 가세"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10-28 10:06:11

    © CJ올리브영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11월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이 열리는 대표적인 쇼핑 축제 시즌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부터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를 내세워 쇼핑 시즌에 걸맞은 특가와 쿠폰, 증정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특히 올해는 '보습' '프리미엄' '해외 직구'를 키워드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실속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올! 블랙 쿠폰'을 발행한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2000원 할인 쿠폰과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40% 할인 쿠폰을 각각 랜덤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ID당 1회에 한하여 기간내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하루, 일주일 단위로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 블랙 하루 특가'와 '올! 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도 열린다. 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다른 상품 4종을 하루 특가로 추가 할인하는 한편, 일주일 단위로 열리는 두 번의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는 보습 화장품과 테라브레스, 유시몰, 오쏘몰 등 해외 직구로 유명세를 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주요 상품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 블랙 라스트 픽(LAST PICK)' 행사도 진행된다.

    특별한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습 제품 체험본을 담은 '올리브 키트'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4일까지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으로 3만원 이상 첫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오늘드림 픽업(Pick-up) 서비스' 첫 이용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자에 한하여 기프트카드 2000원 권을 지급한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