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깨끗한나라, 여름철 호흡 및 착용 편리한 귀편한·숨편한 마스크 2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6-18 19:07:14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오는 21일 무더운 여름철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귀편한 마스크(KF-94)’와 ‘숨편한 마스크(KF-AD)’ 2종을 출시한다.

    깨끗한나라는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KF94등급은 유지하면서도 기존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비 중량을 55% 줄이고 경량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귀편한 마스크(KF-94)’를 출시한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말하는 상황을 고려해 새부리형의 2D 인체공학적 설계, 마스크 전면부 초음파 패턴으로 구김 방지효과를 적용, 고탄력 넓적밴드 사용 등 기능성과 편리성 모두를 생각했다는 점도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귀편한 마스크(KF-94)’의 특징이다.

    또, ‘깨끗한나라 비말차단용 숨편한 마스크(KF-AD)’도 출시된다. KF-AD 등급은 미세 물방울을 차단하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마스크로 일상 생활에서 비말을 통한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3단 접이식 입체구조 설계, 초경량 신축성 이어밴드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MB(Meltblown)필터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비말을 차단할 수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 및 부자재 100% 국내산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 장씩 티슈처럼 편리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도록 1박스 50개입 형태로 판매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불편함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폭 넓게 마스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생활 속 건강과 위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공식 출시 전인 18일 깨끗한나라 네이버 직영몰에서 사전 판매를 통해 마스크 한박스를 구매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손소독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또한, 출시일인 6월 21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방송은 네이버에서 ‘깨끗한나라’를 검색하거나 직영몰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6886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