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5-17 14:59:27
사단법인 서울경제인협회(회장 김환용.로얄지엘에스 대표이사)는 15일 충주 목계솔밭에서 캠핑동호회 '모닥불’ 창립총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환용 서울경제인협회장, 백순복 수석 부회장(로코코콜렉션 대표), 오창원 수석부회장(창원이엔지 대표) 등 회원 23명이 참석해 모닥불 동호회 출범을 축하했다.
캠핑동호회 모닥불은 서울경제인협회(서경협) 산하 골프동호회 등산동호회에 이어 3번째 동호회로 출범했으며, 이직 이사(베타뉴스 대표)가 초대 회장을 맡았다.
캠핑동호회 모닥불은 서울경제인협회 소속 중소기업 및 중소상공인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임으로 전국의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회원들간의 친목을 다지고 회원사들간의 협업도 모색하는 등 자연스러운 기업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환용 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새로 출범하는 모닥불 캠핑동호회가 서경협의 인기 동호회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면서 “협회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초대 회장을 맡은 이직 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모닥불 캠핑 동호회가 회원들에게 행복한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되고 멋진 추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경제인협회는 4000여 회원사를 둔 중소기업 대표 및 중소상공인들의 모임으로 지역사회 공헌과 회원사 권익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고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