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 1위 선정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09 13:57:35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왼쪽)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오른쪽) 및 양사 임직원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제18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돼 인증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캐논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인증패 전달식에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 및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바람직한 기업의 경영방향을 제시하고자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조사항목 대부분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해당 자격을 인정받았다.

    특히,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내에 기술연구소는 물론 제품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내세운 제품들을 바탕으로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또한, 전국적인 서비스망 구축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가족친화 문화 조성과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업계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는 “그 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무기업계를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와 존경을 받는 대표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6주년을 맞이한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전국적인 판매 및 서비스망과 국내 대규모 생산공장&연구소를 통해 개발, 생산, 수출, 판매 등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기업이다. 기존 오피스 솔루션 및 사무기기 와 홈 프린팅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인 출력, 헬스케어, e커머스 등 4차산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71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