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홍보 카달로그 유출된 갤럭시버즈 프로, '이런 기능까지?!'


  • 김성욱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24 13:54:06

    <유출된 갤럭시버즈 프로 홍보용 카탈로그 이미지 / 출처: @WalkingCat>

    삼성의 차기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버즈 프로의 홍보용 카달로그가 유출돼 세부적인 기능에 관심이 집중된다.

    유출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WalkingCat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성 갤럭시버즈 프로의 홍보용 카달로그 이미지를 유출했다.

    유출이미지는 총 2장으로 하나는 갤럭시버즈 플러스와 라이브, 그리고 버즈 프로의 성능을 비교해놓은 사진이며, 또 다른 하나는 버즈 프로에서 새롭게 생긴 기능에 대한 설명이다.

    먼저 버즈 시리즈의 사양을 비교해놓은 이미지를 보면 갤럭시버즈 프로의 사양은 아래와 같음을 확인할 수 있다.

    -모델명: 갤럭시버즈 프로
    -가격: 199달러 (약 21만9천원)
    -스피커: 듀얼 드라이버 스피커
    -ANC: 강화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개의 마이크로폰 내장
    -빅스비: 버즈 프로에서 언제든지 빅스비 호출 가능
    -방수: IPX7 방진방수 등급
    -배터리:
    -이어버드 8시간 사용가능
    -배터리케이스 28시간

    참고로 전작인 갤럭시버즈 라이브는 169달러 가격에 이어버드 8시간, 그리고 배터리케이스를 더하면 29시간 사용이 가능했으며, 갤럭시버즈 플러스는 149달러 가격에 이어버드 11시간, 그리고 배터리 케이스를 사용하면 총 22시간 사용이 가능했다.

    이는 갤럭시버즈 프로가 전작들보다 가격은 소폭 비싸졌지만 이어폰 사용시간이 갤럭시버즈 플러스급으로 길어졌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미지인 버즈 프로에서 새롭게 생긴 기능을 설명해둔 자료를 보면 갤럭시버즈 프로는 11mm 및 6.5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동축으로 배치된 듀얼 드라이버 스피커 구조를 적용해 우수한 품질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더 강화된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기능을 제공하는데 레벨 컨트롤 지원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역시 더 진화한 앰비언트 사운드(주변음 허용), 그리고 손쉬운 사용을 위해 대화형 모드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을 위해 기본적으로 3개의 마이크를 내장한 것으로 전망된다.

    사운드 퀄리티 또한 높아졌는데, 공간 몰입경험 오디오와 스페셜 오디오, 노이즈 프리 콜 기능을 제공해 음악은 물론 통화 품질까지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IPX7 방진방습 기능과 새 갤럭시버즈 위젯 기능 또한 더해져 편리성도 높일 전망이다.

    <유출된 갤럭시버즈 프로 홍보용 카탈로그 이미지 / 출처: @WalkingCat>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