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3-11 15:18:33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여자친구나 아내의 일상을 한층 편안하게 만들어 줄 편리미엄 가전 4종을 소개한다.
◆ 프리미엄 사운드에 편의성 갖춘 무선 이어폰
LG전자 ‘톤플러스 프리’는 고음질에 편리함까지 갖춘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이다.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의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적용, 한층 풍부한 명품 사운드를 선사한다.
메탈 다중 레이어 진동판으로 웅장한 저음과 깔끔한 고음을 제공하며, 음의 왜곡 역시 최소화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해준다. 터치 컨트롤 패드가 오목하게 디자인돼 재생, 정지, 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IPX4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런 눈이나 비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고속 충전으로 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까지 완전히 충전하면 최대 21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어폰을 보관•충전해주는 크래들에는 자외선을 활용한 ‘UVnano’ 기능을 탑재, 유해 성분을 감소시켜 준다. 출고가는 25만 9천 원이다.
◆ 환절기 피부 관리도 집에서...LED 마스크
환절기로 부쩍 예민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연인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LG 프라엘(Pra.L)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획득해 가정용 의료기기에 준하는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사용자 안전을 위해 착용 감지 센서를 탑재, 올바르게 착용 시에만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LED 빛을 최대 99.8% 차단할 수 있는 검정색 아이쉴드를 적용해 착용 중에도 LED 빛이 안구에 닿는 것을 최소화했다. 9분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광량을 유지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관리해 주며, LED 광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키는 ‘코어라이트’ 기술로 속부터 화사하게 채워준다. 출고가는 119만 9천 원이다.
◆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기
메디테라피의 ‘알앤비 매트’는 발의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로, 미세 전기 자극 기술인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가 이용됐다. 저주파 전류가 발부터 다리까지의 근육을 직접 자극해 뭉친 속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발에 쌓인 피로감이 완화될 수 있도록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발목과 발바닥을 중심으로 발 전체를 가볍게 자극하는 ‘릴렉스’ 모드와 울퉁불퉁한 종아리 근육을 집중 관리하는 ‘뷰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드에 따라 각각 3가지의 세부 동작 기능을 제공한다. 강도 역시 총 13단계로 조절 가능해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출고가는 12만 5천 원이다.
◆ 홈카페족을 위한 드립 커피머신
스메그의 ‘드립 커피머신’은 집에서도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이다. 소형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며, 한 번에 최대 10잔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로마 기능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커피를 선택할 수 있고, 브루잉 시스템을 적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드립 커피를 내릴 수 있다.
전면 LED 패널이 탑재돼 제품의 작동 상태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으며, 온도, 타이머, 전원 등의 기능 설정도 손쉽게 가능하다. 원하는 시간대에 자동으로 추출되는 자동 스타트 기능도 탑재돼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5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크롬 도장의 우아한 광택이 돋보여 인테리어 포인트로 손색없다. 출고가는 24만 9천 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