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IEK,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22 12:01:5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를 오는 3월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는 PS4 및 PS VR 타이틀 시연, e스포츠 대회 등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게임 방송 진행자로 허준이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는 여러 퍼블리셔 및 개발사가 직접 참가하여 타이틀 시연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타이틀 무대'에는 'SEKIRO: SHADOWS DIE TWICE' 제작사 FromSoftware의 마케팅 매니저 Kitao Yasuhiro, '영웅전설 섬의 궤적' 제작사 Nihon Falcom의 대표 Kondo Toshihiro, 'DEAD OR ALIVE 6'의 제작사 KOEI TECMO GAMES의 프로듀서 겸 디렉터 Shimbori Yohei, 'Devil May Cry 5' 제작사 CAPCOM의 디렉터 Itsuno Hideaki 등 총 4명이 출연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액션, 스포츠, RPG, 호러, 어드벤처, 뮤직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58종의 PS4 및 PS VR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SEKIRO: SHADOWS DIE TWICE', 'Days Gone', 'KINGDOM HEARTS III', '모두의 골프 VR' 등 아직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타이틀 25종을 정식 발매에 앞서 미리 시연할 수 있으며, 이 중 23종은 한국어 버전 시연을 지원한다.

    SIEK는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에서 SIEK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이자 플레이스테이션의 타이틀을 활용한 e스포츠 대회인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개최한다.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는 PS4용 소프트웨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한국 최강자를 뽑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결승전이 진행된다. 2월 말에 열린 온라인 예선 및 준결승을 거쳐서 선발된 2팀이 플레이스테이션 Arena 현장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른다.

    게임 퍼블리셔 및 개발사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도 참가하여 메르세데스-벤츠의 2인승 스포츠카인 'Mercedes-AMG GT S'를 전시하고, PS4™용 소프트웨어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시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존'이 마련되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타이틀 시연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가입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 마련된 판매 부스에서는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제품과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의 무대 이벤트 및 유저 토너먼트는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의 플레이스테이션 채널 및 네이버 TV 라이브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806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