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맥스엘리트, 튜닝효과↑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 슬리빙 케이블 출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13 18:29:26

    시소닉(Seasonic), 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맥스엘리트가 시소닉 3세대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는 프리미엄 슬리빙 케이블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Seasonic Direct MO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리빙 케이블은 파워 서플라이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을 연결하는 전원선을 다양한 컬러의섬유로 슬리빙 처리하여 시스템의 튜닝효과를 극대화하는 아이템으로, PC 튜닝을 시작하는 마니아의 첫 번째 튜닝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그동안 출시된 제품은 대부분 파워 서플라이가 제공하는 전원 케이블과 연결해 케이블을 연장하는 방식이었으나,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는 시소닉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와 직접 연결하는 방식이다. 덕분에 연결 부위가 줄어 접점저항을 낮출 수 있으며, 선정리도 한결 편리해 더욱 멋진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출시되는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 스탠다드 패키지(Seasonic Direct MOD Standard Package)는 24핀 ATX 케이블(60cm)과 CPU 4+4핀 (70cm), PCI-E 6+2핀(60cm, 2개)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더욱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푸시타입 16핀 케이블 홀더(2개), 8핀 케이블 홀더(2개), 6핀 케이블 홀더(2개)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맥스엘리트는 최근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점을 감안, 차주에는 CPU 4+4핀 보조전원 케이블 2개, PCI-E 6+2핀 케이블 4개, 푸시타입 홀더 12개를 제공하는 ‘Seasonic Direct MOD Multi GPUs Package’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 케이블은 시소닉의 3세대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와 호환된다. 맥스엘리트는 시소닉 M12II 시리즈,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포커스 플러스 플래티넘 시리즈, 프라임 울트라 골드 시리즈, 프라임 울트라 플래티넘 시리즈, 프라임 울트라 티타늄 시리즈, 프라임 시리즈와 호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색상은 블랙, 카본 블랙, 화이트, 블랙&레드 4가지로 출시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슬리빙 케이블은 초기 샘플링작업부터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 마니아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며 제품화까지 이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마니아들의 의견을 적극 취합하고, 보다 좋은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향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81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