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서린씨앤아이, IN WIN 게이밍 PC 케이스 ‘넘버’ 시리즈 신모델 ‘101C’ 출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24 15:13:16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사 서린씨앤아이는 인윈(In Win Development Inc)사의 게이밍 PC 케이스 라인업으로 유명한 넘버(Number) 시리즈 중 하나인 101C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1.2T 두께의 SECC 프레임과 3mm 두께의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이 적용된 케이스로, 전면 패널에는 RGB 효과와 함께 USB 3.1 Gen2와 USB C타입 포트 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101C는 최근 출시된 같은 라인업 모델인 303 시리즈의 외형적 마이너 버전에 해당되지만 규격적인 면을 제외하면 내외부 구성은 거의 동일하다. 이에 따라 파워 서플라이 장착부가 상단 독립형 챔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화 유리 재질의 측면 패널이 채용되어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점은 동일하다.

    101C는 전면 패널부와 인윈사의 로고가 각 메인보드 제조사별 RGB 프로그램(ASUS AURA Sync, MSI Mystic Light, GIGABYTE RGB Fusion)들과 연동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PC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또, 전면 I/O 패널의 USB 3.1 포트는 Gen2 타입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호환되어 확장된 전송속도를 지원하며, USB C타입의 포트도 준비되어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내부는 최대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정면 기준 우측의 240mm 라디에이터, 하단 최대 360mm 까지 추가 쿨링팬 장착을 지원해 케이스 내부의 공기 흐름 영역을 분산, 효과적인 시스템 발열 해소에 큰 역할을 한다.

    전용 VGA 지지대도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가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기판이 휘거나 손상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독립시켜 장착상 간섭도 없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PC 케이스 조립에 필요한 구성품을 고급스러운 지퍼백에 별도 포장해준다거나, 기본 제공되는 스크래치 방지용 부직포, 툴리스 디자인(Toolless Design)을 적용한 강ㄷ화 유리 사이드 패널 등 제품 자체의 퀄리티 뿐 아니라, 사소한 부분까지도 사용자를 신경 쓰는 인윈사의 제품은 언제나 구매자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지금까지 출시된 인윈의 제품들에 이어 향후에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로 지속적으로 인사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대만에서 시작된 인윈은 현재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해외 주요 거점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만에 3개의 공장을 운영해 전 제품의 자체 개발, 생산을 전담하고 있는 대만 주식 시장 내 주요 상장 회사들 중 하나이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487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