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8-29 15:40:38
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 에이스탁(대표 장효빈)의 부가가치통신망(밴, VAN) 사업인 ‘나라사랑 VAN’이 8월 29일 군인공제회복지쇼핑몰인 GOONBUN과 PG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스탁의 ‘나라사랑 VAN’은 지난해 11월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의 MOU이후 약 8개월여 만에 국내 주요 VAN사 및 PG사와의 파트너협약을 완료했다. 중앙고속 등 법인기업, 커피전문프랜차이즈 등의 VAN서비스 제공 계약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PG사업까지 서비스 제공 영역을 급속히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계약으로 쇼핑몰 결제시스템 제공까지 영역을 넓히게 되었으며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과의 계약체결을 통해 연간 1,000억 이상의 결제가액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인공제회는 17만 명의 군인과 군무원 회원포함, 산하 6개 사업체를 거느린 자산 10조원대 군 대표 복지기관으로 올해 4월 온라인 쇼핑몰인 GOONBUN을 정식 오픈했다. GOONBUN은 휴브랜드글로벌(대표 윤건수)이 위탁 운영 중인 유일한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로서, 군인공제회 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효빈 에이스탁 대표는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에 원활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회원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공기업 및 관공서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금융결제 서비스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 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