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여름휴가 전&후 …때와 장소에 맞는 바캉스 케어 필수 '뷰티템'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25 11:31:37

    - 슬리밍과 자외선 차단부터 헤어 케어까지… 바캉스를 위한 바캉스 뷰티템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다.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좀 더 시원하고 편안한 휴양지로 여름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는 완벽한 바캉스를 보내기 위한 준비를 해야 할 때.

    휴가를 떠나기 전 바디 슬리밍부터 뜨거운 태양 아래 선케어, 바캉스 후 수분과 영양 공급까지! 때와 장소에 맞는 바캉스 뷰티 케어 아이템을 살펴봤다.

    ▷바캉스 전, 셀프 슬리밍 케어와 왁싱으로 매끈한 바디 완성

    휴가지에서 군살 없이 매끈한 바디 라인으로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고 싶다면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을 활용해보자.

    투쿨포스쿨의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는 수분감 가득한 워터 드롭 제형의 젤 크림으로, 보습과 영양은 물론 쿨링 효과를 제공해 부드럽고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팔뚝, 복부, 허벅지 등 고민 부위에 펴 바른 후 세트로 구성된 바디 슬리밍 마사저를 피부에 흡착시켜 부드럽게 움직이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셀룰라이트를 자극해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휴가지에서는 노출이 많은 바캉스룩을 즐겨 입는 만큼 제모 관리는 필수다. 바디네이처에서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셀프 왁싱 제품 4종은 왁스와 함께 간편한 왁스 스트립, 짧은 털까지 정교하게 제거할 수 있는 펜 타입과 롤온 타입까지 구성돼 깔끔하게 제모를 할 수 있다.

    ▷바캉스 중 방심은 금물,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외선 차단

    바캉스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뙤약볕에 무방비로 노출된 피부와 모발은 지치고 손상되기 쉽다. 바캉스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보다 꼼꼼하고 철저한 선케어가 필요하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시카 선쿠션(SPF50+, PA++++)’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수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을 돕는 멀티 자외선 차단제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휴가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발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두피와 모발에도 강한 자외선이 직접적으로 내리쬐는 만큼 자외선 차단에 주의를 기울이는게 좋다. 아베다의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은 모발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로 자외선에 민감한 두피와 모발의 탈색 및 손상, 건조함을 최소화시켜 준다.

    ▷바캉스 후, 지친 모발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애프터 바캉스 케어

    달콤했던 여름 휴가를 마친 뒤, 장시간의 햇빛 노출과 물놀이로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과 피부를 가꿔줘야 할 때. 최고의 모발 영양제인 달걀 추출물을 담은 헤어 케어 제품부터 영양이 풍부한 에그 마스크팩과 알로에 젤로 바캉스 후유증을 똑똑하게 관리하자.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을 함유한 투쿨포스쿨의 ‘에그 레미디 헤어라인’은 팩 샴푸부터 헤어 팩, 헤어 오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영양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바캉스 후 푸석해진 모발을 헤어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부드럽고 탄력 있게 회복시키도록 돕는다.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는 영양과 수분 공급을 중심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투쿨포스쿨의 ‘에그 크림 마스크’는 부드러운 촉감의 마이크로 초극세사 마스크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달걀의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선사한다. 하이드레이션, 포어타이트닝, 퍼밍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수분 공급은 물론 모공 및 탄력 케어까지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아로마티카의 '95% 유기농 알로에베라 젤'은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95.2% 함유된 수딩젤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햇볕에 달궈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60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