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바캉스 짐 꾸리기 '나를 잊지말아요' 바캉스 위한 유용한 뷰티 템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23 18:33:11

    37도 안팎의 불볕더위가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휴가를 떠날 때마다 항상 고민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짐 꾸리기.

    휴양지에서 꿀맛 같은 휴가를 누리기 위해서는 필요한 물건을 빠짐 없이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뷰티 제품의 경우 강렬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위해 더욱 세심한 선택이 필요하다.

    여름철 빠져선 안될 선 케어 제품 외에도 ‘뭘 챙겨가면 좋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바캉스의 질을 좌우하는 활용도 높은 ‘바캉스 필수 뷰티 템’을 소개한다.

    ‘클렌징 귀차니즘’을 위한 간편한 클렌징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휴가를 제대로 만끽하고 지친 몸을 이끌고 돌아온 숙소. ‘누가 내 화장 좀 지워줬으면’ 싶을 정도로 가장 귀찮은 것은 바로 클렌징이 아닐까. 하지만 낯선 환경에서 평소보다 더욱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답답한 메이크업과 외부 유해물질을 피부 자극없이 부드럽고 꼼꼼하게 클렌징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위 ‘클렌징 귀차니즘’들에겐 이럴 때야 말로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제품의 장점을 활용할 때.

    닥터자르트의 더마클리어 라인 베스트 셀러인 마이크로 워터는 ‘바이오 수소수’를 담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세밀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수분감이 풍성한 워터 텍스처가 피부 노폐물부터 메이크업까지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또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작은 지퍼백에 마이크로 워터를 적신 화장솜을 미리 준비한다면 액체류 반입이 어려운 기내에서도 물론 바캉스 내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빠른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애프터 선 케어의 핵심 키워드는 ‘ASAP’. 강렬한 자외선 아래 바캉스를 즐겼다면, 가능한 빠르게 피부 진정 케어에 신경 쓸 차례다. 특히 피부 진정을 돕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활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해 보는 것도 방법.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시카페어(Cicapair)의 주요 효능을 미스트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미네랄 성분 3종을 함유해 바캉스 기간 동안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수시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초 미세 안개분사 입자가 뭉치지 않고 피부 깊숙이 촉촉함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입증 받아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템이다.

    피부에 화끈한 열감이 계속된다면, ‘라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

    장시간 뜨거운 햇빛에 노출되었다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거나 잔열감이 지속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피부에 열이 오르면 건조해지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에 피부 온도를 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이럴 땐 젤 제형의 제품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보자.

    라메르의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은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가볍고 편안한 젤 타입의 텍스처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피부의 자생력을 길러주는 해초 발효 원액을 함유해 바르자마자 피부 위에 시원하게 흡수되어 수분감을 채워주고,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빠르게 열감을 내려주기 위해 사용하기 전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어 더 시원하게 제품을 활용해보는 것도 방법. 주름개선기능성 효과를 겸비한 제품으로 바캉스가 끝나고 난 후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유용하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50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