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이스크림 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핫 썸머 세일’ 진행....가격할인 및 고객이벤트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6 17:24:45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핫 썸머 세일’ 행사를 실시해 제품 가격 할인은 물론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세츠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 이벤트, 초코와플콘 할인, 용기 사이즈별 할인, 배달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케익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 시 5000원 할인 적용되며 케익데코와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상품권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초코와플콘 할인 이벤트는 초코와플콘 5종을 50% 할인된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용기 사이즈별 할인 이벤트는 트리플 사이즈 2000원 할인, 패밀리 사이즈 3000원 할인, 빅 사이즈 4000원 할인 등 용기의 크기에 따라 할인을 차등 적용한다. 단, 방문 또는 포장 시에만 적용된다.

    이 외에도 각 가맹점마다 럭키데이, 학생할인, 타임세일 등 다양한 자체 고객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6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7월 26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되며 박람회 기간 동안 바세츠는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실질적인 창업혜택 및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18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