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소식

강원도 속초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 분양 마감 임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22 09:10:01

    강원도 속초 청초호조망권을 품은 37층 설계의 초고층 아파트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의 분양이 근시일 내 마감 소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동측인 강원도 속초시조양동 일원에 들어서는 속초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는 아파트와 상업시설로 이뤄지며 지상 37층, 총 320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속초 시내를 한 눈에 내려볼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한 속초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는국내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강원도 속초의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청호동청초호 주변 엑스포타워를 중심으로 건물들이 새롭게 들어서며 자연과 도심의 조화가 돋보이고 있다.

    청초호 파노라마 뷰와 속초 도시 전경 조망권을 담아낸 이 아파트는 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 내진설계를 적용하며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속초는 지난해 6월 서울-양양고속도로 전구간 개통을 기반으로 서울에서 90분대 이동이 가동해진 지역이다. 여기에 춘천-속초 고속화철도도 개통 예정으로 인천국제공항철도 및 경춘과 연계돼 속초 광역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이처럼 교통망이 신설되며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우수해지며귀촌 및 세컨하우스 수요의 유입에도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향후 동서고속철도 역사 준공 시 7번 국도를 통한 터미널 연계에 따른 수혜도 전망되면서 발전 잠재력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다.

    속초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는속초 고속버스 터미널 최인접 단지로 이마트 및 터미널 인접 상권 형성으로 우수한 정주여건이 구축된다. 우수한 교육 인프라와 더불어 동해, 청초호, 호수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마련된다.

    사업지인 조양동에속초시 인구의 약 1/3이 거주하며 인접한 노학동, 교동 등 3개동에 시내 인구의 72%가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신규 아파트 공급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속초 양우내안애오션스카이 분양 관계자는 “속초의 비경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부상하며 세컨하우스로도 큰 가치를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 에 자리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64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