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케어빌리지, ‘액티브시니어페어’서 전동침대 ‘휴먼케어 T30SU’ 선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16 16:58:32

    복지용구 전시특별관 설치...체험·상세정보 등 제공
    전동침대 구매·대여 가능...관람객, 제품 선택 기회


    홈헬스케어 전문 기업 케어빌리지는 ‘액티브시니어페어 2018 레하 특별관 모델하우스’에서 자사의 전동침대 모델 ‘휴먼케어 T30SU’를 선보인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전시되는 ‘휴먼케어 T30SU’는 자세유지가 어려운 마비 또는 편마비 환자를 위한 사이드업 전동식 의료용 침대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으로부터 고령친화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전동침대 모델이다.

    사이드업 전동침대는 침대 양 옆 가장자리의 사이드 등받이가 위로 올라가 침대를 오목하게 만들어주므로 신체 기울어짐 사고 및 낙하 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양쪽 또는 한 쪽 사이드만 올리는 것이 가능해 환자의 상황에 따라 자세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간호와 이동이 편리하다.

    이밖에도 ‘휴먼케어 T30SU’는 만일의 사고에 대응할 수 있는 오작동 방지 안전키와 다중입력으로 상황에 맞게 각 기능을 동시 작동시킬 수 있는 리모콘, 환자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기 위해 5개의 판으로 구성된 매트리스 등, 환자와 간호·간병인 모두에게 안전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케어빌리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이 ‘휴먼케어 T30SU’를 실제로 보고 체험할 수 있게 ‘레하 홈케어 특별관’에 자사의 복지용구 전시관을 꾸며 놓고 각종 관람 기회 및 복지용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어빌리지 서웅교 대표는 “장시간 누워지내야 하는 노인이나 환자에겐 편안하고 안전한 전동침대가 필수이며, 이들과 함께하는 간호·간병인의 환경 또한 고려했을 때, ‘휴먼케어 T30SU’는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휴먼케어 T30SU’와 같은 우수한 복지용구를 다양하게 접함으로써 전동침대 등 복지용구를 선택할 때 적절한 도움과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액티브시니어페어는 서울전람, 한국웰에이징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시니어 전문 전시회로, 레저스포츠. 여행, 화장품, 힐링, 리빙, 건강, 푸드, 의료, 금융, 재테크 등 총 10가지 테마관에 250개 업체가 참가하며, 부스전시 외에도 세미나, 바자회, 문화축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50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