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식

[업체탐방] 미건디자인건설 "순천인테리어, 신축부터 리모델링까지 서비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23 11:36:31

    하루하루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집은 그야말로 힐링의 공간이다. 남들의 시선으로부터 억압받지 않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때문에 상당수의 현대인들은 나만의 하우스를 그려볼 때면, 나에게 편안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주는 이상적인 공간을 희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언제 머물러도 편안하고, 누구와 함께 하더라도 행복이 깃드는 집을 완성하고자 실용성, 디자인, 그리고 넓은 공간 등이 모두 고려된 인테리어가 우선시하는 이들도 많다.

    또한 인테리어의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소 망가지거나 수리를 해야 할 필요가 생겨나는 경우도 만큼, 인테리어 업체를 고려할 때는 단순 완성된 모습뿐 아니라 확실한 A/S 서비스 기간까지 꼼꼼하게 점검하는 것이 좋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읽어 최적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미건디자인건설'은 신축부터 리모델링까지 약속하는 성실시공은 물론, 기존 1년 외 추가로 1년의 서비스를 더하는 총 2년의 A/S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순천인테리어 전문업체이다.

    현대인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을 비롯해 업무적인 창의력이 마구 쏟아나는 상업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디자인을 연출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다.

    가령 최근 들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공간확장부터 단열을 고려한 리모델링 및 공간과 공간이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도 독립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일에 이르기까지 어떤 인테리어를 문의하든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로 완성해 내고 있다.

    자칫 심플하게만 보일 수 있는 공간도 컬러조합을 활용해 질리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하거나, 포인트가 되는 조명 및 레일을 활용하는 등 동일한 공간이라도 더욱 효과적인 연출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센스도 상당해 만족도가 단연 높은 곳이다.

    만약 거주하다가 일부가 망가져 A/S가 필요하더라도 일반적인 업체들과 달리 2년 무상A/S가 가능해 그 실력과 서비스를 먼저 알아본 이들 사이에서는 아파트인테리어, 상가인테리어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 순천인테리어, 광양인테리어, 여수인테리어 등으로 추천을 받고 찾아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얼마든지 다양한 모습으로 완성하며 나만의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인테리어를 꿈꾸고 있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864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