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넷기어, 최적 속도 자동 설정되는 10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27 13:48:47

    넷기어(지사장 김진겸)가 10기가비트는 물론 5기가비트, 2.5기가비트, 1기가비트 등 5가지의 네트워크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자신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를 알아서 지원해 주는 12/24 포트 내장 멀티 기가비트 웹관리형 스위칭 허브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XS512EM 및 XS724EM은 중소규모 비즈니스 관련 업무에 적합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각각 12개 및 24개의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이 각각의 포트들은 최근 새롭게 개발된 기술인 802.3bz 멀티 기가비트 속도 지원 기술을 적용하여 1기가비트는 물론 2.5기가비트, 5기가비트 및 10기가비트 등 총 5가지의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각 디지털 장비마다 지원되는 최적의 속도를 보장하도록 알아서 조절해 준다.

    넷기어 XS512EM 및 XS724EM 모두 멀티 기가비트 포트 외에 2개의 콤보형 SFP+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장거리를 위한 광접속을 지원한다. 이 모델들은 중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본 매니지먼트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및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 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스위치들 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기능’,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기능’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들은 조용하고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위해 사무실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저절해 주는 ‘액티브 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네트워크 상태 파악이 용이한 LED 탑재, 랙에 장작이 가능한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동종 업계 중 가장 긴 ‘라이프타임’ 평생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구매 후 A/S 문제까지 보장하는 제품이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641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