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통3사, 아이폰X 출시행사와 함께 오늘부터 개통 개시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4 14:11:56

    애플 아이폰X가 오늘부터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다. 오늘 이통 3사는 출시행사와 함께 개통을 시작했다.

    ▲ 사진제공 : SKT

    SK텔레콤은 11월 24일 오전 8시에 서울 중구 센터원에서 아이폰X(텐)'개통 행사를 열었다.'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열린 행사에서 초청된 SK텔레콤 고객은 한 달 앞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아이폰X을 개통했다.

    ▲ 사진제공 : SKT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초청된 80명의 아이폰X 사전예약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Air Pods), 고급 목도리 등을 선물했다. 참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맥(iMac), 아이패드(iPad), 애플워치(Apple Watch)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SK텔레콤은 고가의 아이폰X을 구매하고 분실이나 파손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보장 금액을 최대 140만원으로 올린 ‘폰세이프IV 프리미엄형’을 함께 선보인다. 분실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고객이 동일 기종의 단말기로 기기변경을 원할 시 최대 14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이다.

    ▲ 사진제공 : LGU+


    LG유플러스가 11월 24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아이폰X 출시 행사를 열었다.

    ‘ThanX to U’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G유플러스의 iPhone X을 선택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아이폰X을 사전예약하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초청하기도 했다.

    국내 iPhone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직접 아이폰X만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안택현 사원은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글로벌 Top 10에 들어 아이폰 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초청된 고객은 아이폰X 개통을 기다리는 동안 일민미술관 내 ‘CAFE IMA’에서 안택현 사원에게 아이폰X 활용팁에 대해 들었다. 전문가와 고객들 사이에 제품 관련 질의응답이 오가고 평소에 고객들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자리였다.

    iPhone X 개통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Apple Watch Series 3(애플 워치 시리즈3)’, ‘iPhone Lightning Dock(아이폰 라이트닝 독)’을 감사 선물로 받았다.

    ▲ 사진제공 : LGU+

    이번 행사는 카페 내부에 임시 아이폰X 체험존을 운영해 5.8형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영상 시청은 물론 얼굴 근육 움직임을 분석해 이모티콘을 생성하는 ‘애니모티콘’ 등 iPhone X의 다양한 기능을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iPhone X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iPhone을 살때는 물론 쓸때도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 사진제공 : KT


    KT는 애플 아이폰 10주년 기념작 아이폰 X을 출시하며 KT 전용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인 ‘아이폰 X 체인지업’, 결합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 등을 선보였다.

    아이폰 X은 기기 전체가 디스플레이인 새로운 방식의 5.8인치 Super RetinaTM 화면이 적용되었다. 전후면에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글래스가, 측면에는 애플이 제작한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가 적용되었다.

    KT는 사전예약 고객 중 아이폰 X 출시 행사 참여 신청을 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개통 시작일인 11월 24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아이폰 X 론칭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KT 박현진 유무선사업본부장이 초청 고객을 환영하고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쳤다.

    KT 아이폰 X 1호는 지난 6박 7일간 현장에서 대기한 20대 손현기(남, 만 26세)씨가 차지했다. 손현기씨는 “2009년 KT가 아이폰 3GS를 출시할 때부터 현재까지 8년간 KT 아이폰을 사용해 왔고 지금도 아이폰 6S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며 “세대를 거듭할 수록 늘 새롭고 놀라운 감동을 줬던 아이폰이 이번에는 자기 스스로를 탈피해 새로운 풀스크린 인터페이스로 넘어와 새로운 스마트폰의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손현기씨는 “늘 KT를 이용해 왔으며 결합할인, 멤버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저 없이 KT에서 개통하기로 마음 먹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사진제공 : KT


    KT 1호 개통고객에게는 데이터선택 76.8 요금제를 2년 무상 지원한다. 또한 애플워치3, 기가지니 LTE, 벨킨 액세서리 세트 등 소정의 혜택이 주어졌다. 2~3호 고객에게는 애플워치3와 벨킨 정품 무선 충전 패드, 초청고객 100명 전원에게는 기본 액세서리 세트가 제공됐다. 참석자 전원에게 벨킨 강화 유리가 제공되어 현장에서 전문가가 직접 부착해주는 부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14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