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포토]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와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개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5 19:22:55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17F/W 컬렉션 출시를 기념,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행사를 25일 청담 '드레스 가든'에서 진행했다.

    이번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에서 '윤아'는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링 시크릿과 함께 개개인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행사에 앞서 기자들과 가진 포토타임에서 '윤아'는 크록스의 가을/겨울 주력제품인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을 직접 신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크록스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은 클래식한 스니커즈 스타일에 캐주얼한 TPU 소재를 접목시킨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가 17F/W 컬렉션 출시 기념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에 참석,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베타뉴스


    특히, 올해 컬렉션은 꽃이 가득한 정원에서의 파티를 모티브로 패셔너블한 그래픽이 프린팅되어 있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빈티지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가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및 데일리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가 17F/W 신제품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베타뉴스


    윤아는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에 함께해 나만의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알리고 자신의 개성을 크록스로 패셔너블하게 표현한 감각 있는 분들을 만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며, "2018년에도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해 다양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가 17F/W 컬렉션 출시 기념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에 참석,
    브랜드 보드에 사인과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베타뉴스


    이외에도 독특한 패션이 특징인 패션 유튜버 '혜이니'의 트렌디한 크록스 스타일링 팁 세션도 함께 진행됐으며, 크록스 제품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비법을 제안해 관심을 끌었다.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윤아x박슬기 (사진 제공 - 크록스)

     ▲혜이니 스타일링 팁 세션 (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 가을 및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62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