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식

YBM 어학원 개설...교육특화 아파트, 충남 서산에 25일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5 08:05:33

    충남 서산 테크노밸리에 국내 최고의 어학원인 YBM ‘어학원’이 들어서는 교육특화 아파트가  공급된다.

    금호건설이 서산 테크노밸리 A1b블록에 공급하는 ‘서산 금호어울림에듀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전용면적 68~84㎡, 총 725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지어진다. 타입별로는 ▲68㎡ 타입 108세대, ▲74㎡ 타입 269세대, ▲75㎡ 타입 104세대, ▲84㎡ A타입 180세대, ▲84㎡ B타입 64세대 등 다양한 타입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관계자는 "서산 금호어울림에듀퍼스트 단지에 개설되는 YBM ‘어학원’에서는 입주민들에게 2년 동안 어학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강사진은 원어민 선생님 1명과 한국인 선생님 2명 등 총 3명으로 구성된다. 유치부부터 초등학생 대상으로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글로벌 어학교육을 제공하게 되어 지방에서도 최고 수준의 어학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산 금호어울림에듀퍼스트 아파트는 교육에 최적화된 입지도 보유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 지난 4월 이전 개교한 서산 최대 규모의 성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성연중, 서일고가 인접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보유한 주거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사업지는 서산 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인근에 있는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이자 대표적인 직주근접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특히, 대형마트와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해 있으며, 차량 5분 거리에 성연면사무소, 농협 하나로마트 등이 있고 10분 거리에 위치한 서산 중심권의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생활하기 매우 편리한 곳이다.

    또한, 뛰어난 교통환경도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작년 12월 개통한 성연~음암간 도로를 이용하면 주변 산업단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인근에 있는 29번, 32번 국도를 이용해 서산IC로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서해안고속도로(2022년 개통예정)을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호남지역과 충청권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지역이다.

    서산 금호어울림에듀퍼스트가 들어서는 서산시에는 테크노밸리 외에도 국내 굴지의 석유화학단지인 대산석유화학단지와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오토밸리, 그리고 바이오웰빙특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조성돼 가동 중에 있으며, 서산시의 성공적인 우량기업 유치정책에 힘입어 인구 유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지역경제가 갈수록 활성화되고 있다. 

    서산 금호어울림에듀퍼스트 견본주택은 오늘(25일)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오픈한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08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