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혼결모, 예비신부 위한 스드메견적표·결혼준비 리스트 등 제공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8 15:19:59

    8만 회원 네이버 웨딩카페 ‘혼결모’는 예비신부들을 위해 결혼준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스몰웨딩이 화두로 오르면서 퀄리티와 만족도가 높은 결혼식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늘었다. 이에 더 정확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 정보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추세다.

    2007년 오픈해 10년째 운영되고 있는 결혼준비카페 ‘혼결모’는 스드메견적표, 결혼준비 리스트, 무료견적, 웨딩홀, 상견례, 예물, 예단 등 예비부부들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

    혼결모 측은 여러 제휴업체들의 지원을 통해 다양한 패키지와 스드메비용, 스드메견적표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고 무료견적을 받을 시 간단한 정보 기입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웨딩카페 ‘혼결모’는 결혼비용, 허니문,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그리고 스드메견적표 등의 자료를 예비부부들이 보기 쉽게 워드와 엑셀로 제작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부부들은 “비교분석이 용이해 편히 사용할 수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현재 혼결모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 이모 씨는 “여러 가지 준비를 하면서 가장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 비용, 결혼준비 체크리스트여서 다양한 결혼준비카페들을 알아봤었는데 나에게는 혼결모가 가장 많은 도움이 됐다”며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해 시간,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스드메비용, 예물, 혼주한복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다”고 말했다.

    혼결모 측은 “최근 젊은 예비부부들은 웨딩플래너 대신 직접 웨딩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때문에 견적을 받거나 업체들을 비교 분석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이어 “타 카페들에 비해 복잡하지 않은 절차로 가입을 하고 원하는 크고 작은 정보를 회원들끼리 나눌 수 있는 카페를 만들고자 했다”며 “예비부부들의 완벽한 결혼식 준비를 위해 혼결모는 최선을 다해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힘을 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혼결모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간편한 절차로 가입, 활동할 수 있으며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최신 이벤트, 무료견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81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