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새미쥬얼리,결혼예물박람회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플래티늄 반지 공개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6 15:45:39

    2017 하반기 예비신랑 신부들이 결혼준비를 위해 많은 정보들을 모으고 있다. 그 중 결혼준비에서 가장 의미를 가지고 있는 사랑의 증표이자 결혼의 증표인 반지에는 더욱 관심과 중요도가 커질 수 밖에 없다.

    누구나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고 싶은 것은 같은 마음일 것이다. 일부 예비부부가 가격에 치우쳐 많은 비교를 하다 결국 원래 저가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후회하는 일도 종종 있다.

    이에 에스엠듀(SMdew)와 새미쥬얼리 에서는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통해 중간 유통없이 생산자와 직거래 방식으로 100여 개 생산 업체의 14k,18k 반지,목걸이,귀걸이,커플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은 기업 부설 기관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디자인된 상품을 출시해 직거래로 소개하고 있다는 것.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 측은 다른 박람회처럼 장소를 대여하는데 들어가는 비용과 상담알바,부수비,판매 수수료 등이 없는 본 매장에서 이루어 지므로 더 실질적이고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사전 예약시 구매와 상관없이 진주팔찌 또는 진주 귀걸이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1캐럿 다이아반지 한정판매, 각종 계약상품, 티아라무료제작증정, 미스코리아 럭셔리세트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캐럿 다이아반지와 결혼커플링의 디자인을 중점 개발해 젊고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결혼반지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결혼예물직거래 명품전에서는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착순 10인에게 원가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명품 디자인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플래티늄 반지는 높은 할인율로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다.

    새미쥬얼리 박승관 대표는 "결혼반지는 오랫동안 간직해야할 소중한 증표이기에 의미있고 맘에드는 디자인으로 오래 간직할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게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에 새미쥬얼리는 예비신랑신부가 평생 간직 할수 있는 의미있고 멋진 디자인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694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