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식

충남 예산 '예산 행정타운 신동아 파밀리에'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04 11:43:54

    충남 예산의 ‘예산 행정타운 신동아 파밀리에’가 수요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예산 행정타운 신동아 파밀리에’는 예산군 신청사 바로 앞 에 위치한 특급입지로 예산지역의 대표 프리미엄 아파트로 평가 받는다. 또 예산 행정타운 내 유일한 아파트로 교통과 교육을 넘어 특화된 공원까지 다양한 인프라를 품고 있다.

    단지는 충남 예산군 예산지구 도시개발구역 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8층 8개동 △전용면적 74㎡ 121가구 △전용면적 84㎡A 136가구 △전용면적 84㎡B 205가구 등 총 462가구로 구성된다.

    ‘예산 행정타운 신동아 파밀리에’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우수한 교육여건, 쾌적한 자연환경 등 인기주거지 3박자 요소를 두루 갖췄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가 남향위주로 설계된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과 채광성이 우수하며, 일부 세대(84㎡A)의 경우 4Bay 설계가 적용되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알파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예산지역에서 보기 드문 혁신평면으로 샘플하우스에서 실제 시공된 모습을 볼 수 있다.

    복합커뮤니티 행정타운으로 조성되는 예산지구에는 축구장 5배 규모의 예산군 신청사가 들어서며 문화공간인 아트홀과 공원, 상업시설, 광장, 예술거리 등 다양한 주민 편의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예산지구는 충남도청이 들어선 내포신도시와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대전, 세종, 공주로의 진입도 용이해 향후 충남의 새로운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예산 행정타운 신동아 파밀리에’는 예산역과 종합터미널, 당진-영덕고속도로 등과 가까워 교통여건이 좋고, 예산초교와 예산고교를 비롯해 예산유치원, 도서관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온 가족이 한데 모여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넓게 조성된 단지 내 가족공원, 가로수길, 소나무 숲 등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놀이공간인 어린이 놀이터도 들어선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예산리 433번지 일대(예산지구 3블록 인근)에 위치해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52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