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양평의 숨은 보석, 유럽풍 양평펜션 ‘쁘띠샬레펜션’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18 16:18:03

    치유를 뜻하는 ‘힐링’이 여행 대세로 자리매김한 요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국내 휴양지가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심 속 바쁜 일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자연의 품에서 쉬는 것만큼 달콤한 선물은 없을 터. 인파로 북적이는 관광지보다 고즈넉한 휴양지를 선호한다면, 지금 바로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청정 자연 ‘양평’으로 떠나보자.

    경기도 양평은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 인근 지역과 연계된 여행을 즐기기 편리하여 꾸준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유하여 조용한 휴식을 누리고픈 이들에게 제격인 국내 추천 여행지로 손꼽힌다. 여느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을 만큼 고급스럽고 우수한 숙박 시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 ©

    그 중에서도 경기 양평군 단월면에 위치한 비발디파크펜션인 ‘쁘띠샬레펜션’은 짙푸른 숲 속에 한 폭의 그림처럼 우아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양평 추천펜션으로, ‘작은 산장’이라는 뜻의 이름처럼 자연을 벗 삼아 낭만적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절마다 다른 색채로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오션월드펜션인 ‘쁘띠샬레펜션’은 목가적인 풍광과 아름다운 전망을 갖추고 있어 색다른 기분전환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양평커플펜션인 ‘쁘띠샬레펜션’의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는 여행의 운치를 돋운다. 가구 하나, 침구 하나에도 이곳만의 개성과 품격이 묻어난다. 특히 악기와 무대를 갖춘 ‘뮤직 샬레방’은 직접 연주가 가능하니,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겠다. 마치 유럽 어딘가의 소도시에 머무는 것처럼 이국적인 감성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기에 ‘양평 음악펜션, 양평음악동호회펜션이라는 이곳만의 별명과 함께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 밖에도 아늑한 커플 객실을 여럿 갖추고 있으니 양평 커플펜션을 찾는다면 제격이겠다.

    ▲ ©

    넓고 아름다운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바비큐 파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장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펜션 주변으로 우거진 숲의 오솔길과 산책로를 거닐며 삼림욕을 하거나, 주변 명소들을 방문하며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유명한 비발디파크와 가까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평 예쁜 펜션에서 소중한 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기념일이나 이벤트에도 안성맞춤인 양평조용한펜션 ‘쁘띠샬레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34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