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태광바이오, '티케이비(TKB) 통쾌변' 출시...알로에 전잎 함유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6 17:30:18

    최근 TKB 브랜드 런칭을 마친 ㈜태광바이오는 녹십자HS 통쾌변의 후속 제품으로 ‘일양약품 티케이비(TKB) 통쾌변’을 업그레이드 출시하였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TKB의 효자상품으로 꼽혀온 녹십자HS 통쾌변보다 성분은 강화하고 가격은 다운시킨 티케이비(TKB) 통쾌변은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전잎을 주원료로 한다. 알로에 전잎은 알로에베라, 아보레센스, 사포나리아의 잎 중 비가식 부분을 제거한 후 건조 또는 분쇄 농축하여 식용화 한 것을 뜻한다.

    티케이비(TKB) 통쾌변은 알로에 전잎에 함유된 안트라퀴논계 화합물 성분(20mg)이 대장으로의 수분 흡수를 감소시킴으로써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는 효모추출 분말, 치커리 식이섬유, 차전자피 등이 함유돼 있다. 

    관계자는 “티케이비(TKB) 통쾌변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의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아침이나 저녁 중 원하는 시간대에 1회 3정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만으로 건강한 배변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TKB의 또 다른 건강기능식품인 ‘여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지나친 절식 없이 먹으면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항산화 · 체지방 감소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 받은 기능성 원료 ‘녹차 속 카테킨’을 주성분으로 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해조칼슘, 귀리 식이섬유 등 18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으며, 10일 분량 단위로도 판매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TKB의 ‘킹포스 옥타코사놀’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돼 있어 등산 마니아나 운동선수, 활력이 필요한 남성뿐만 아니라 체력증진이 필요한 남녀노소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너지 방출인자 옥타코사놀은 체내 에너지원 가운데 중요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KB는 3종의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일반 건강식품으로써 햄프씨드를 냉압착하여 오일만 100% 추출한 ‘TKB 햄프씨드 오일캡슐’도 출시했으며, 오는 7월에는 오메가3 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32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