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가바이트, 카비레이크 i7 품은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X5 v7’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3 18:51:06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오버클럭이 가능한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이 탑재된 22.9mm 의 두께와 2.5kg의 슬림하고 가벼운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X5 v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

    새롭게 출시되는 어로스 X5 v7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엔비디아 G-SYNC 가 적용된 UHD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WQHD 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모델 2가지 제품이 출시 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어로스 X5 v7의 디스플레이 특징은 엔비디아 G-SYNC 기술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X-Rite PANTON 인증을 받아 100% 색 재현율을 가지고 있다. 특히 X-Rite PANTONE 인증을 받은 어로스 X5 v7의 디스플레이는 게임 플레이시 더 선명하고 뚜렷한 화면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줄 뿐 아니라 색상 편집을 주로 작업 하는 전문가에게도 뛰어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썬더볼트 3를 기본 제공하고 있어 빠른 외부 데이터 입출력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반기 출시될 그래픽 독을 이용하여 외장 그래픽 연결을 하여 사용을 한다면 어로스 X5 v7에 탑재되어 있는 GTX 1070 보다 높은 성능인 GTX 1080 그래픽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로스 X5 v7을 더 높은 성능으로 사용을 하려고 한다면 어로스 커맨드 앤 컨트롤에서 제공하고 있는 오버게이지 유틸리티를 이용하여 CPU와 GPU의 성능을 오버 클럭하여 어로스 X5 v7을 사용한다면 기존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성능보다 10% 더 향상된 성능으로 어로스 X5 v7을 사용할 수 있다. CPU, GPU 오버클럭 및 고용량 게임을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팬소음의 경우 어로스 팬 컨트롤 유틸리티를 이용한다면 팬의 속도를 단계별로 조절 할 수 있다.

    어로스 팬 컨트롤러 유틸리티는 하여 게이밍 모드, 노멀 모드, 조용히 모드, 사용자 설정 모드를 기본으로 설정 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지 모드인 사용자 설정 모드를 이용하여 어로스 X5 v7의 팬 속도를 조절한다면 CPU, GPU 각각의 온도에 따른 총 10단계의 팬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노트북 각각의 노트북 사용 상황에 맞추어 팬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마케팅 담당자는 “어로스 X5 v7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하면서 두껍고 무겁기만 하던 게이밍 노트북이 아닌 슬림하고 가벼운 어로스 X5 v7을 이용한다면 단순 게이밍 용도로 노트북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 디자이너, 건축가, 영상 편집자 등 전문 직업군들도 어로스 X5 v7 노트북을 이용하여 전문적인 업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23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