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동차용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11 기념일 선물로 인기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10 11:36:59

    최근 무선 시스템의 발전으로 다양한 자동차용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최신 기능을 이용하여 차량용품 안에서 운전중에도 무선으로 음악이나 통화 이용이 가능하다.

    보통 휴대폰과 연결하거나 무선 이어폰, 포터블 스피커 등을 연결하여 차량에서 사용하는데 최근 발렌타인데이 선물과 졸업선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들이 있다. 에이투 AT211 블루투스 이어폰이 그 대표적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제품은 통화에 특화 설계됐으며, 7g의 무게와 45mm의 크기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운전중 간단하게 통화나 운동, 레저, 등산, 낚시 같은 야외활동, 운반, 운수 등 업무중에도 전화통화를 하기 편리하도록 제작 됐다.

    ▲ ©

    (사진=에이투)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잡음제거기능과 울림제거기능, 그리고 영국 CSR 칩셋을 장착하여 음질을 향상시켰으며 음악 및 모든 음향재생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는 한쪽으로 듣는 모노 이어셋 이지만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유선이어폰을 연결하면 양쪽으로 스테레오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다. 가성비가 특히 좋은 추천 제품이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다는 업체의 설명이다.

    자동자 블루투스 리시버나 동글 또는 기능만 있다면 어느 기종이든 관계없이 간단하게 설치 및 연결이 완료되며 통화에서 음악, 노래, 동영상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사용환경에 따라 운동용, 음악감상용,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이 되는 것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동종제품 중에서 무게도 크기도 가격도 가장 가벼운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도 길기 때문에 운전이나 양 손을 모두 써야하는 업무 종사자 분들이 특히 많이 찾으시며 명절선물, 생일선물, 기념일선물로도 손색없도록 포장과 구성품에 신경쓴 제품"이라며 "이전에도 좋은 가성비 이어폰이었지만 최근 블루투스이어폰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에이투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스토어팜,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73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