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中 5천 만 회원 보유한 그 게임, 넷마블에 등장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0-24 13:33:11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24일,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가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무협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비천>을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제 넷마블 회원들은 웹게임 전용 브라우저 ‘마블박스’를 통해 중국 5,000만 회원을 보유한 인기 웹 게임 <비천>을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고전 신화 ‘봉신연의’를 소재로 한 <비천>은 난세를 바로잡는 영웅의 모험과 전쟁을 박진감 있게 표현한 판타지 무협 웹 MMORPG다.
     

    <비천>은 최대 20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과 보패, 탈것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 직업별 독특한 스킬 시스템 등으로 중국 흥행에 이어 한국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탄탄하게 구성된 6천 여종의 방대한 퀘스트는 <비천>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장편 무협 소설을 읽는듯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비천>은 중국에서 이미 게임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대작 웹 MMORPG”라며 “앞으로 넷마블의 안정적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천>은 넷마블 회원들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규 서버 ‘곤륜’을 추가하고 넷마블 회원들만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금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순위에 따라 ‘100만 원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 ‘최고급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넷마블에 신규 가입 후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를 추첨하여 200명에게 넷마블 캐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천>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c.netmarble.net)와 마블박스(http://mbox.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97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