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L 코드S 시즌4 결승, '첫5회 우승-로얄로더 탄생' 주목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0-19 10:22:4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는 19일, 오는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2012 핫식스(Hot6ix)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Season4. 코드S(Code S) 결승전’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곰TV가 주최하고 핫식스가 후원하는 2012 핫식스 GSL Season4.는 2012 ‘GSL 투어(Tour)’의 4 번째 리그다. 핫식스 GSL Season4. 코드S는 9월 3일 개막식을 갖고 약 7주 간에 걸친 대장정을 치렀으며, 10월 20일 꿈의 결승 무대만을 남겨 놓고 있다.

     
    대망의 결승전에는 정종현과 이승현 선수가 올랐다. 정종현 선수는 GSL 투어에서 현재까지 GSL 최다 우승 횟수인 통산 4회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우승을 하게 되면 GSL 사상 최초 5회 우승을 달성하며 스스로 세운 기록을 갱신하게 된다. 이승현 선수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코드 S 데뷔를 하여 임재덕(LG-IM_NesTea), 안상원(LG-IM_Seed), 이정훈(MarineKing_Prime), 윤영서(Liquid_TaeJa) 등 쟁쟁한 상대들을 물리치며 이번 시즌의 다크호스가 되었다. 이승현 선수가 이번에 우승을 차지 할 경우 GSL 사상 처음으로 코드 S에 데뷔한 시즌에 우승을 하는 ‘로얄로더’의 업적을 이룬다.

     
    한편, 핫식스 GSL Season4. 결승전이 열리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최고의 경기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결승 현장에서 파이널카드를 받으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Season5. 결승전 현장으로의 초대와 군단의 심장 베타키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코세어(Corsair)와 함께하는 GSL 2주년 감사 이벤트로 치어풀 응모를 통해 우수작에 선정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카드 이벤트는 오는 10월 20일에 열리는 Season4. 결승전 직후 현장에서 발표하며 2주년 감사 이벤트는 10월 24일 GSL 홈페이지(kr.gomtv.net)를 통해 선정작을 공지한다.

     
    핫식스 GSL Season4.의 모든 경기는 GSL 공식 홈페이지(http://kr.gomtv.net)와 곰TV GSL 채널(gsl.gomtv.com/vod)에서 생방송과 VOD로 시청 가능하며, 케이블 채널 애니박스와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아프리카 TV(www.afreeca.com)에서도 코드S 경기를 만나 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94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