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VP베이스볼 온라인, 16일 OBT '차세대 리얼야구게임 서막 열었다'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0-12 10:20:27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12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오는 10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bo.gametree.co.kr)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60%의 재접속률과 150분의 높은 평균 플레이 타임을 기록하며,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돼 게임성은 이미 검증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처럼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큰 기대에 힘입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가을 야구 시즌에 맞춰 오는 10월 16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지난 8월 테스트에서 나왔던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보강된 콘텐츠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수비 시 송구와 중계의 조작을 강화하였으며, 선수 코스트 제한 밸런스도 상향 조정하였다. 또 새로운 콘텐츠인 선수 성장 및 개인 장비 아이템이 공개되어 스카우트를 통해 선수를 획득한 후 추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이용자들은 한층 더 전략적이고 치밀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트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2012 포스트 시즌과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서비스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이용자들 앞에 선보이는 만큼 새로운 장르 개척의 선구자 역할을 최선의 서비스로 보여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91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