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24 11:16:08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첫 번째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인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를 2025년 1월 11일 오후 3시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0명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공개할 계획이며, 게임 업데이트 내용은 1월 11일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무기 마스터리 55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고, '티켓링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한 후 예매하면 된다. 사전 코드 발급은 12월 24일부터 티켓 판매 종료 시점까지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행사장은 로드나인의 '엘세라' 지역을 테마로 꾸며졌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해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럭키 드로우와 메시지 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로드나인 로고가 각인된 게이밍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12월 31일까지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질문 등록도 진행한다. 등록한 질문 중 채택된 내용은 행사 현장에서 개발진이 직접 답변할 예정으로, 채택된 이용자에게는 로드나인 테마의 장패드, 키캡, 아크릴 달력 등 굿즈가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좀 더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로드나인을 테마로 풍성한 즐길 거리와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