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가소식] 신한은행 外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22 17:08:19

    ▲ ©신한은행
    #신한은행,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개막 맞아 토스페이 할인 프로모션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개막을 맞아 토스페이(대표 이승건)와 함께 23일부터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글스파크와 랜더스필드 이용 고객이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식음료 매장 20%할인(1일 3회, 건당 한도 2천원) ▲온라인 굿즈샵 10% 할인(월 1회, 최대 1만원) 등 1일 최대 1만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글스파크 내 ‘이글스브루어리’에서는 같은 방법으로 결제하는 경우 생맥주 2잔을 약 30% 할인된 가격인 6천원에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들은 개막전이 열리는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신규 콘텐츠 선봬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의 신규 콘텐츠로 '오늘도 대성광'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늘도 대성광’은 하나금융그룹 유튜브 ‘하나TV’의 신규 예능 콘텐츠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개그맨 박성광이 전설의 아르바이트생 역할인 ‘대성광’으로 출연해 소상공인 가게 매출 증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Sh수협은행, 충남 태안서 '해안가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지난 21일 충남 태안군 곰섬 해변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총장 김영환, 이하 ‘협력재단’)과 공동으로 ‘해안가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과 협력재단 김영환 총장, 태안남부수협 문승국 조합장을 비롯해 수협은행과 협력재단 임직원, 태안해안국립공원 사무소 직원 등 약 1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플로깅을 통해 양 기관 임직원들은 곰섬 해변을 따라 약 10km를 이동하며 각종 생활쓰레기와 폐어구 등 겨우내 쌓인 침적 쓰레기 100여 포대를 수거했다.
     
    #우리은행, 관악구 상인회와 ‘스마트 금융결제 지원’ 및 ‘장금(場金)이 결연’ 업무협약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21일 관악구 전통시장 상인회(상인회장 임영업)와 ‘스마트 금융결제 지원’ 및 ‘장금(場金)이 결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관악구청 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우리은행 중소기업그룹 정진완 부행장 △우리은행 금융소비자보호그룹 정현옥 부행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 △관악구 전통상인회 임영업 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관악구 전통시장 상인회는 관악구 소재 21개 전통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단체로 관악구청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 및 현대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은행은 관악구 내 전통시장 스마트 결제 인프라 구축을 적극 지원, 시장 내 소상공인의 결제 단말기 교체와 함께 더 편리한 대금 결제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
     
    #KB금융그룹, '빈 심포니와 함께 하는 KB국민함께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지난 17일부터 20일 까지 대구, 세종, 서울에서 개최된 ‘빈 심포니와 함께하는 KB 국민함께 콘서트’가 고객 4,5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국민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KB금융이 추진하고 있는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음악을 통한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개최됐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626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