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카페 만월경,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19 15:28:57

    © 만월경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카페만월경이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박람회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카페 만월경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열리는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350여 개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제품 및 브랜드 가치를 경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만월경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그간 만월경이 걸어온 발자취를 설명하고, 시음 행사를 통해 만월경의 브랜드 가치와 맛·가격 경쟁력을 알릴 방침이다.

    특히 만월경은 무인 창업에 대한 열기가 높아진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무인카페 창업 전반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제공할 계획이다.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만월경 부스(F46)에 방문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만월경은 포토존, SNS 이벤트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새로운 소비층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에 만월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만월경 원두 드립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월경은 커피 맛을 좌우하는 커피 제조의 전 과정을 1ml, 1g 단위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자동화 소프트웨어&하드웨어 기술력을 갖춘 ‘전자동 커피머신’과 ‘커피’에 대한 진심을 담아 연구한 만월경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고 있다.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Specialty Coffee Association)에서 제시하는 가장 이상적인 에스프레소 추출 농도(TDS)는 8~12%다. 만월경은 국제 표준에 적합한 TDS 8~10%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며 숙련된 바리스타보다 더 높은 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전 지점에서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62245?rebuild=on